본문 바로가기
▒ 음식점/Restaurant 서울

경리단길 보니스피자펍 :: 맛있어서 또 먹고싶지만 웨이팅이 두려운 곳

by 샌디★ 2019. 11. 26.

경리단길 보니스피자펍 :: 맛있어서 또 먹고싶지만 웨이팅이 두려운 곳

 

 

인생 피자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

맛집 다운 맛집입니다

 

이번에 2번째 방문인데,

첫번째 때에도 1시간은 족히 기다렸고

이날 또한 40분 이상 기다린 듯 싶습니다

 

물론 주말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았지만요~

평일에 가면 좀 덜 할까요 ㅠㅠ!?

 

 


보니스피자펍

02-792-0303

서울시 용산구 신흥로3길 2

평일 12:30 - 22:00

 

피자가격 : 약 1만원 ~ 사이즈마다 상이하고 큰 사이즈는 2만원 전후반

(가격 매우 합리적(개인피셜))

 

 

 

반반피자가 가능해서 더 맛있는 이 곳

 

하와이안이랑 , 다른 하나는 엄청 고기고기 한 걸로 주문했어요

 

영어로 되어 있지만

들어가는 재료들이 아주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보고 잘 주문 할 수 있더군요

 

 

 

 

진짜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

ㅠㅠ

여기는 다 맛있는 듯

 

도우가 매우 얇습니다 

 

 

 

참고로

직원들이 모두 외국인이라서 , 물론 기본적인 한국말은 가능 하시겠죠?

가능한데.... 그냥 영어로 하시는건가 ㅋㅋㅋㅋ

 

영어로 주문 하는데 뭔가 한국에서 왜 내가 영어해야되지 싶은 ..ㅋㅋ

 

 

 

 

피자는 주문해놓고

맥주는 냉장고에서 꺼내와서 주문합니다 ㅋㅋ

 

 

 

 

저는 생맥주ㅋㅋ

 

 

술 못마시는 친구는 사이다로 ㅋㅋ

일단 짠 하고 시작했네요 ㅋㅋ

 

 

레스토랑은 1층과 지하에 자리가 있고

테이블은 1층에 한...10개? 좀 넘게?

지하도 그정도?

 

엄청 적진 않은데도 웨이팅이 길고 ㅠㅠ 기본 1시간 생각해야 하는데

운좋게 가면 안기다릴 수도 있다네요 ㅋㅋ 주말 피크시간엔 줄 감안해야 할 듯 ...ㅠㅠ;;;;

 

 

 

 

또 먹고 싶지만, 웨이팅이 두려운 보니스피자펍 이었습니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