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▒ 음식점/Restaurant 서울

합정 육회 :: 육회로, 다행히 단체석에서 생파

by 샌디★ 2019. 11. 22.

합정 육회 :: 육회로, 다행히 단체석에서 생파

 

동생들이랑 이태원에서 할로윈을 즐기고!

너무 많은 인파에 못 견딜 것 같아서

합정으로 건너왔다

 

딱히 예약도 못했고

인원은 많고 해서 ㅠㅠ

어디를 가야할 지 몰랐는데, 근처에 눈에 띈 육회집!!

육회로!!

 

배도 부르고 해서 적당할 것 같아 고고링 

 

 

이뿌니 동생들!!! 

지요미 생일이라서 귀여운 당근케잌 준비 ㅋㅋㅋㅋ

 

 

자 여러분 둘둘씩 사진 찍을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

내 말에 둘둘 붙어서 포즈를 취함 ㅋㅋ 여기는 귀여운 자매들

 

 

여기는 첫째끼리 있구 ㅋㅋㅋ

 

 

여기는 첫째집의 자매들!!! 키키킼 넘 즐거오 

 

 

그리고 나와 막내!!! 

 

 

헤헤 

주말인데도 다행히 손님 분들 안 계셔서 

단체석 앉아서 하하호호 떠들면서 놀 수 있었따 

 

 

뒤에 아이린 포스터랑 뭔가 3명인거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안주 시켜놓고 

꽁냥꽁냥 우리끼리 너무 잘놀고 있오 ㅋㅋㅋㅋㅋㅋㅋ

키키키ㅣㅋㅋ

 

 

 

 

이것은 무슨 ㅋㅋㅋㅋㅋ 가족 단체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선열이와 지수가 ㅃ ㅏ져서 아쉽지만 ㅋㅋ큐ㅠㅠㅠㅠ

우리 너무 즐거움 ㅠ_ㅠ !! 

 

 

ㅋ키킼 여윽시 가족은 가족이야!! 내사랑들

 

 

그리고 나온 육회!!!!

내사랑 육회!!! ㅠ_ㅠ!!!!!

여기는 생고기로 진짜 신선하고 맛있따

 

그리고 사장님이 옆에서 고기써는 것도 볼 수 있따 ㅋㅋ 

 

 

 

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떡갈비...........

와우 ㅠㅠ 정말...!!!

진짜 떡갈비다!!

 

동생 생일이라고 하니까 서비스로 주심 ㅠㅠㅠㅠ 

후하신 곳 

 

 

그리고 한우짬뽕? 뭐 그런 국물도 같이 ㅅ ㅣ킴 ㅋㅋ

 

우리 분명 배불렀다고 했는데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끄어이 ㅇ키키키키ㅣㅋㅋ 술과 함께라면 계속 들어감 

 

 

정말 너무 즐겁고 맛잇었던곳 !!! ㅋㅋㅋㅋ

담에 단체로 갈 일 있으면 가야겟다 싶기도 하고 (물론...손님 별로 없을 때 폐 안끼치구!!)

 

실내가 넓지는 않지만

서너명 앉을 테이블 4-5개?

그리구 가운데에 긴 테이블로 단체석 ㅋㄷㅋㄷ

 

단체인데도 안 헤매고 자리 잘 잡구

맛난 음식이랑 좋은 분위기에서 잘 먹은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