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▒『술집탐방』러버/와인

인터콘티넨탈 와인뷔페 :: 원더아워 , 술꾼이라면 만족합니다

by 샌디★ 2019. 11. 27.

인터콘티넨탈 와인뷔페 :: 원더아워 , 술꾼이라면 만족합니다

 

 

와인, 맥주 , 소주 등 주종 안 가리고 다 좋아하는 저는

여기 와인뷔페를 만족합니다 ^_^

 

또 가고 싶은 곳이예요

 

 

 

 

 

먼저는 분위기가 너무 좋구요

저희는 금요일 밤으로 당일 낮에 전화 예약 했습니다

 

탁 트인 호텔 로비에 재즈음악과 맛있는 음식들

다음에 좋은 날 있을 때 꼭 오고 싶은 곳이더군요

 

 

 

해가 지기 전이라

창 밖으로 햇살과 하늘 볼 수 있었구요

의자도 너무 편했습니다

 

분위기도 세련되고 많이 화려하기보다는 따뜻한 느낌이고

직장인들이 많습니다 ㅎㅎ

 

 


인터콘티넨탈 와인뷔페

원더아워

가격 : 50,000원 /1인

 

후기 : 와인 뿐 아니라, 맥주, 칵테일, 샴페인, 화이트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

와인은 직접 원하는 만큼 계속해서 마실 수 있고

음식 또한 핑거푸드이지만 간단한 요기도 할 수 있는 파스타나 수프 소시지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.

 

 

 

 

처음에 레드와인으로 시작해서

화이트와 샴페인 등 다양하게 즐겼어요

식사도 가능한 정도의 음식들도 많았습니다 . 브래서리 만큼의 뷔페 요리는 아니지만,

파스타 볶음밥 소시지 등 간단한 요기 정도!?

과일과 다양한 치즈들, 케잌 등 와인과 어울리게 준비 되어있었어요

 

 

한껏 신이 났구....넘 좋았다

 

예약을 미리 해서 그런지,

재즈공연 앞에 자리 주셔서 . 

공연도 바로 앞에서 즐기고!!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10시 쯤?

 

곧 주류와 음식 마감이니 , 미리 갖다 두라고 한당!

이런 것도 챙겨주시니 ㅋㅋ 감사합니다 하고 

잔 별로 주류 챙겨뒀어요 ㅋㅋ

 

맥주, 와인, 칵테일, 샴페인 ㅋㅋㅋㅋ 

과일과 치즈도 챙겨뒀구요 ㅋㅋ

 

 

술 미리 다 쟁여두고 ㅋㅋ 이제 맘편히 재즈도 더 즐기고 대화도 하고 ㅋㅋ

 

 

재즈도 꽤 수준이 좋습니당!!

들을수록 매료되는 공연이었어요 ㅋㄷ

 

 

 

너무 행복했던 하루~~~~~

또 가고 싶네요 ㅠㅠ

 

 

 

저처럼

와인, 맥주  좋아하시는 분들은 

가성비 좋게 ! 콸콸콸 하면서 음식도 먹고 공연도 보고

분위기 좋은 하루 보낼 수 있답니당!!